제휴안내

지식 대중화에 앞장서는 오마이스쿨의 기업교육 제휴 서비스
자기계발 no.1 플랫폼을 꿈꾸며 대한민국 교육 시장의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오마이스쿨만의 제휴 서비스 폭 넓고 질 높은 강의를 통한 조직원 역량 향상과 조직 성장, 각 조직에 최적화된 HRD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문성과 대중성을 가진 강사진 최진기, 조승연, 설민석,강신주, 조국, 진중권 등 100여명의 스타강사 및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최고의 강연을 제공합니다.
직무역량 향상부터 교양과 상식까지 다양한 분야 속 필요 강좌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휴 절차 안내 오마이스쿨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최적의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오마이스쿨 B2B 연수원 이용 안내 오마이스쿨은 명품 컨텐츠 제공은 물론 B2B 연수원을 구축하여 보다 전문적인 운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강의 서두에서 성장률, 실업률, GDP, 소비, 투자, 금리, 환율 등 기본 개념을 하나의 연결고리로 쭉 설명해주셔서 경제학 기본 수업 하나를 뗀 기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2016년 올 한해 가장 뜨거웠던 세계경제 이슈와 한국경제 이슈를 나눠서 짚어주셨는데, 책 한 권으로도 모자랄 이 방대한 이슈들을 일목요연하게 핵심만 딱딱 설명해주셔서 무척 유용했습니다. 중간중간 적절한 차트와 통계들을 인용해주셔서 이해도 쉽고 신뢰도 갔습니다.마지막에 현재 한국경제의 명과 암을 종합 진단해주시고 대응책도 알려주셨는데, 경제 강의를 이렇게 시간가는 줄 모르고 몰입해서 듣기는 또 처음이었습니다. 회사에서 연말에 경제 이슈와 전망, 트렌드 등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해야 했는데, 무척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경제를 알면 미래가 보인다 수강생 회사 업무가 IOT를 다루는 업이라 나름 공부도 하고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공부해야 하는 것은 멀었다고 느껴지게 만드는 강의네요.좋은 강의 감사합니다.?여기서 이런 통찰을 얻고 가네요. - 미래 산업 전망 수강생 인문학을 막연하게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수강한 과목인데 진짜 돈과 시간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 고전 법학자들의 내용들만 따분히 읽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맥락으로 쭉 흐름을 짚어주고 현재와 연관되는 예시들도 같이 알려주셔서?법에 대해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왜 법이 있어야 하며 어떻게 법이 만들어졌는지에 대한 깔끔한 정리가 너무 맘에 듭니다. 현 정부에 대한 제 생각을 논리적으로 풀어 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 강의도 너무 기대되네요. - 법학 고전 읽기  수강생
  • 회사소개서
  • 제휴문의

교원임용

회계사/세무사

IT 교육

인테리어 교육

직무교육

커리어 역량 개발

공기업/대기업/금융 취업

KG그룹 가족사